[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 하는 4종의 게임에서 발렌타인 이벤트가 동시에 시작된다.
먼저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오는 2월 17일까지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키메라', '세토', '데빌버드' 등 유저를 도와 적대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는 '미로틱 크리스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에이스온라인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모든 필드에서 회복류 아이템을 드랍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2에서는 오늘부터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디버프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초콜릿' 아이템과 '호칭'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프리스톤테일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영', '화', '혈', '투' 등 4개의 아이템을 획득해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혈투'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오디션2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커플을 맺고 게임을 즐긴 유저 전원에게 커플 레벨에 따라 하트 이팩트, 꼬마쿠키 아이템, 이벤트 캐시 등을 증정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 문화 상품권(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0명)을 선물한다.
또한, 오디션2 게시판에 커플 스크린샷과 에피소드를 올린 유저 20명을 선정해 이벤트 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이디온라인 게임 포털 '엔돌핀'(
www.ndolfi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프리스톤테일 발렌타인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