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57
게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즈컨 2011 개최

기사입력 2011.02.10 01:0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제 6회 블리즈컨 게임 컨벤션을 10월 21일(금)과 22일(토)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인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디아블로(Diablo®) 시리즈를 기념하는 행사로 전세계 플레이어 및 커뮤니티를 위한 페스티벌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금년에도 블리자드 게임의 최신 소식 뿐 아니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토너먼트 대회로 신나게 꾸며질 블리즈컨을 개최하길 기대하고 있다"며 "블리즈컨은 근본적으로 우리의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형성된 것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함께 모여 게임내 세계관을 실제로 체험하며 열정을 나누는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커뮤니티가 모이는 축제의 장일 뿐 아니라 참가자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행사들을 펼칠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최신 버전 게임 직접 체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패널 토론

*       전문 게이머 및 일반 게이머들이 참여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대회
*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는 커뮤니티 경연대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관련 기념품 판매
*       기타 흥미로운 행사 내용 추가 발표 예정

지난 블리즈컨은 2010년 10월에 애너하임에서 개최되었다. 행사 입장권은 단 몇 분 만에 매진되었고, 디아블로 III의 다섯 번째이자 최종 캐릭터 직업인 악마 사냥꾼 공개, 그리고 터네이셔스 D의 폐막식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입장권 판매 일정 및 가격 등 블리즈컨 201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공식 웹사이트(www.blizzard.com)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지속적인 성장 동시에 다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게임 개발을 위해, 현재 여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tp://kr.blizzard.com/ko-kr/company/care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리즈컨'ⓒ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