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08 18:53 / 기사수정 2011.02.08 18:53
[엑스포츠뉴스 정보] 명품 수타피자 전문 피자알볼로가 강원도 첫 가맹점인 춘천점에 이어 강릉점을 오픈한다. 강릉시에 매장 계약을 맺은 강릉점은 오는 3월 11일 손님맞이 일정을 앞두고 오픈 준비에 들어갔다.
더불어 피자알볼로는 올해 전국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수제명품피자를 선보이며 피자전문점 시장 내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피자알볼로는 즉석에서 만드는 수제도우를 비롯해 소스, 피클까지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는 피자전문점 브랜드다.
대표 패스트푸드 음식으로 알려진 피자를 '新 슬로우푸드'로 인식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피자알볼로는 일찌감치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점 찍은 곳.
이 곳은 배달 및 포장 운영을 통해 인건비 절약과 매장관리에 드는 별도 비용을 줄여 저비용∙고마진을 실현, 소자본창업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즉석에서 100% 수타 방식으로 만드는 도우와 토마토로 만드는 수제소스, 최고급 천연향신료를 사용해 만든 수제피클 등은 업계최초라는 점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피자의 맛을 좌우하는 도우는 기존의 냉동 방식이 아닌 냉장 유통시스템을 구축해 신선하고 쫄깃한 맛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수제피자 전문점 알볼로는 현재 '메뉴 1+1'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인기 피자메뉴를 공짜로 맛볼 수 있는 쿠폰 행사로, 전국 가맹점에서 피자를 먹은 후 홈페이지에 시식후기를 작성하면 무료시식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645-8495)
[자료제공=피자알볼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