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42
게임

크래프톤, 가을 맞이 TERA 이벤트 시작…할로윈부터 천고마비 이벤트까지

기사입력 2021.10.13 16:4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ERA에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크래프톤 측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가을을 맞아 TERA(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늘부터 11월 10일까지 레어 드래곤을 얻을 수 있는 ‘천고마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 제작 및 조합을 통해 갈색 군마를 드래곤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할로윈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로윈 특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할로윈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녀의 성 연회장에서 잭오랜턴 몬스터를 대포로 맞춘 뒤 할로윈 사탕을 모아 다양한 액세서리 및 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1월 24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전투 물약, 파트너, 기록 카드 조각 등 성장에 필요한 지원 물품 꾸러미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테라의 할로윈 테마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정답자 전원에게 코코밍밍 파트너를 지급하는 ‘할로윈 테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 머그컵, 그립톡, 그리고 프리미엄 패스 무료 이용권인 골든 티켓이 들어있는 ‘TERA 유물 주머니’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