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22
게임

'MLB9이닝스21’, 5주년 기념 프로모션…코리안 메이저리거 3인방 굿즈

기사입력 2021.10.13 15:2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MLB9이닝스21’가 출시 5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3일 컴투스 측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의 출시 5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글로벌을 대표하는 MLB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LB9이닝스21’의 다섯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각종 게임 보상은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먼저,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3인방의 사인 굿즈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본인이 희망하는 선수의 사인 굿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 배트 등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보드 게임 형식의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하고, 완주 횟수에 따라 구단 전력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총 20회의 완주를 기록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다이아몬드 선수팩’까지 선물로 주어진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 4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기념 프리 패키지’를 선물로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총 7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고급 선수팩’을 비롯해 ‘스킬 초기화권’, ‘중급 등급 상승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MLB 9이닝스'는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3개국, 애플 앱스토어 5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10, 시리즈 누적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