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7.13 08:32 / 기사수정 2007.07.13 08:32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이하 SCEK)는 전 세계로부터 압도적인 평가를 받으며 차세대 액션게임의 진수를 보여준 「NINJA GAIDEN」의 최신 시리즈 'NINJA GAIDEN ∑'를 7월 13일 PLAYSTATION®3용으로 발매키로 하였다고 밝혔다.
[NINJA GAIDEN] 시리즈는 [NINJA GAIDEN] 이후 [NINJA GAIDEN BLACK] 등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해 왔으며 캐릭터, 스테이지, 이펙트 등 모든 CG가 새로워진 'NINJA GAIDEN ∑'에서 또 한번의 진화를 이루어 내며, PLAYSTATION®3가 아니면 표현할 수 없는 그래픽이 실현되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화 된 것은 비단 그래픽뿐만이 아니다. 주인공 '류 하야부사'의 새로운 액션, 신무기의 추가로 새로운 차원의 액션으로 거듭났으며 짧은 등장으로 많은 유저들을 아쉽게 만든 매력만점의 히로인 레이첼을 전용 시나리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른 각도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작에서도 대단한 호평을 받았던 배틀 엔진이 한층 파워 업을 하였다. 이미 정평이 나있는 스피드와 적 캐릭터의 AI(Artificial Intelligence)시스템에 슈퍼 컴퓨터급 CELL의 파워를 전격 가동하여 전략적으로 덤벼오는 적과의 스릴 넘치는 팽팽한 신경전을 고스란히 살려 놓으며 명품액션으로서의 명성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