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담원 기아가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LCK (롤 챔피언스 코리아) 3연속 우승에 이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연패에 도전하는 담원기아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협약식을 진행했다.
앞서 지난 24일 담원기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담원기아 이유영 대표와 아디다스 코리아 브라이언 컵스 브랜드 아디다스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담원기아는 ▲LCK 및 월드챔피언십 등 국내외 공식 대회 출전 시 아디다스 팀 패키지 착용 ▲ 담원기아 전용 디자인 컬렉션 상품 출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매장을 통한 팀 의류 판매 채널 확대 등 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아디다스와 함께한다.
더불어, 2020 월드챔피언십 우승과 2021 MSI 준우승을 통해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강하게 각인된 담원기아는 아디다스가 전개하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함께한다.
그 첫 시작으로,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IMPOSSIBLE IS NOTHING’에 e스포츠 대표 파트너로 선정되어 불가능에 도전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글로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월드챔피언십 등 세계 무대에서 한국과 서울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의 역할을 함께한다.
담원기아 이유영 대표는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통해 담원기아 선수단과 팬들에게 뛰어난 퀄리티와 디자인을 모두 갖춘 팀 의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만남을 통해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과감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아디다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