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4:30
게임

창세기전3 에피소드4, 전격 출시 및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1.02.01 17:12 / 기사수정 2011.02.01 17:1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소프트맥스는, 엠조이넷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창세기전3 ep4'가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창세기전3 ep4」는 소프트맥스의 유명 프랜차이즈인 '창세기전 시리즈' 중 창세기전3의 모바일 버전 최신작이다.


해당 시리즈는 국내 및 일본 이동통신3사에서 기 서비스되어, BEST게임1위를 기록하였으며, 지난 「창세기전3 ep3」에서 누적 다운로드100만건을 달성하며 밀리언셀러 클럽에 가입하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모바일게임이다.

「창세기전3 모바일 시리즈」는3개의 국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병렬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창세기전3 ep4」에서는 피할 수 없는 형제의 대결과 모든 사건의 종지부를 찍는 창세기전3의 최종장을 그린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창세기전3 PART-I' 세계관의 모든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전 에피소드들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시리즈 최초 용병 캐릭터 카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13가지의 등급으로6만5천여 명의 용병이 등장하며 더욱 더 강한 숨겨진 용병과 창세기전 시리즈의 주인공급 캐릭터로 최강의 용병단도 만들 수 있다.

또한 창세기전만의 다양한 필살기와 마법스킬은 더욱 화려해 졌으며, 일반/터치폰에 최적화된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더욱 진화된AI 및 네트워크 거래소를 통한 유저들끼리 카드 거래로 카드게임의 재미를 더하였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에서는 네트워크 거래소에 접속한 모든 분께 최초1회에 한해 유료캐시 지급, 최고의 카드 판매왕에게 아이팟4세대(8GB) 증정,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창세기전3 전용G3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최상위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기존 전작들보다 더 높은 기대를 받았던 게임인 만큼 좋은 성적이 예상되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창세기전3ep4는 2월 중KT, LG U+는 물론 국내향 안드로이드 마켓 등을 통해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사진= '창세기전3ep4'ⓒ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