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모델 이현이와 남편 홍성기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역대급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두 사람의 예고 영상은 주요 포털 및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이는 시작부터 “그땐 왜 그랬냐. ‘당해봐라’ 이런 거였냐”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남편 홍성기는 “네가 너무 기가 세니까. 너한테 지기 싫었다”라고 답한 데 이어 “미친 여자라고 생각했었다”라며 ‘노 필터’ 답변을 해 이현이의 표정을 굳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아슬아슬한 대화를 이어갔고, “너무 예의 없는 거 아니냐”라는 이현이의 말에 남편 홍성기는 “(그럼 내가) 가식을 떨어야 하냐”라며 결국 인터뷰 자리를 박차고 나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MC 김숙 역시 “이 부부 너무 센데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과연 워너비 부부로 부러움을 받고 있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어떤 ‘리얼 라이프’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명하 PD는 “비주얼부터 커리어까지, 소위 말하는 워너비 부부의 끝판왕인 두 사람이었기에 섭외에 공을 많이 들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 PD는 “그런데 첫 미팅 때부터 ‘우리 부부는 같이 놀 때 빼고는 전부 동상이몽이다’라고 말하는 솔직함에 제작진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실제 일상을 엿보니 왜 그런 말을 했는지 한눈에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잠버릇부터 좋아하는 음식까지 24시간이 동상이몽인 이 부부를 보시면 시청자분들도 아마 많은 공감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동상이몽2'는 6일 오후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