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54
게임

로한, "당신의 스타일 찾아 보세요"

기사입력 2011.01.20 13:45 / 기사수정 2011.01.20 13:5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로한'이 <히어로1:영웅의태동> 본 서버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성향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로한 스타일 찾기' 테스트는 로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는 로한을 2년 이상 플레이했다', '인생이란 반전이 있는 법', '게임의 진정한 재미는 PvP다', '나는 항상 최고 자리에 오르고 싶다' 등 게임과 유저 특성을 적절히 조합한 항목들을 통해 '지기 싫어하는 전투형 유저' 등 나만의 로한 플레이 성향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테스트에 참여하고 이벤트 참여 소감이나 <히어로1:영웅의태동>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는 모든 능력치, 공격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예지력의 징표(3일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로한'이 유저 참여와 소통을 늘리기 위한 일환으로 나만의 로한 스타일 찾기를 진행한다"며 "현재 <히어로1:영웅의태동> 버전은 2월 정식 업데이트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콘텐츠 보완을 통해 한층 더 즐길 거리가 강화된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유저들의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오는 2월 16일까지 '내 계정 보호하고 보상받자' 보안 캠페인을 진행,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유저에게 빠른 레벨업에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바람의 탈리스만'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진= '로한'ⓒ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