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새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지난 2일 소니 픽처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놈 2: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의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베놈(톰 하디 분)이 사람을 잡아먹으려다 제지당하고 에디 브록에게 불만을 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자신이 취재하던 연쇄살인마 클리터스 캐시디(우디 해럴슨)를 찾아간 에디 브록이 그에게 손을 물리는 장면이 나왔는데, 캐시디가 심비오트의 영향으로 인해 카니지로 거듭나게 되는 모습으로 이어져 긴장감을 안긴다.
수감되어 있던 감옥에서 탈출한 카니지는 한 성당에서 베놈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베놈이 전투 의지를 보이지 않자 에디는 "누구든 먹을 수 있게 해줄게"라며 애원한다. 그제서야 베놈은 심비오트로 에디를 감싸며 카니지와의 대결에 임한다.
또한 슈릭(나오미 해리스)이 소리로 공격을 취하는 장면도 등장했는데, 원작에서 카니지의 연인으로 나온 만큼 에디 브록과는 대립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한편, 9월 24일 개봉 예정이었던 '베놈 2:렛 데어 비 카니지'는 2차 예고편에서 개봉일이 '올 가을'(This Fall)이라는 애매한 문구로 수정되면서 이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갑작스레 개봉일 문구가 수정되면서 일각에서는 개봉 연기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사진= 소니 픽처스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