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03
게임

로스트사가의 무한 확장 "이번엔 불사조다"

기사입력 2011.01.13 21:0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는 13일 '피닉스 써클릿'과 '샤크 바주카포'의 신규 아이템 및 '드워프 변신물약' 등 독특한 권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업데이트 했다.

전설의 새 불사조의 모습을 형상화한 피닉스 써클릿은 빠르게 활강하며 상대를 공격하여 데미지를 입히는 특징을 지닌다.


스킬을 사용하면 불사조의 마지막 순간처럼 화려한 불꽃이 되어 날아오르는데, 활강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방향을 전환하며 여러 명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어 단체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닉스 써클릿과 함께 고급장비 '샤크 바주카포'도 추가됐다. 이는 바주카포에 상어의 외형을 입힌 아이템으로 사거리가 길고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와 더불어 광장에서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드워프 변신물약'이 추가됐다. 물약을 사용하면 일정 시간동안 캐릭터의 키와 체구는 작아지고 머리 크기는 더욱 커져 앙증맞은 체형으로 변하게 된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12월 초부터 게임 내에 이벤트샵을 도입해 게임 접속 및 퀘스트 수행에 의해 주어지는 '칭찬도장'이나 '실버'로 특별한 아이템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피닉스 써클릿과 드워프 변신물약, 샤크 바주카포 등의 신규 아이템은 물론 게임 내의 다양한 유료 아이템도 실버로 이용 가능하도록 하여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로스트사가는 오는 18일까지 '시크릿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사가의 팬사이트킷을 활용해 누구나 손쉽게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유저 가운데 선정해 문화상품권 및 영구장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스트사가 피닉스써클릿'ⓒ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