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3:45
게임

좀비온라인,13일부터 4일간 1차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1.13 19:5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 이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동안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이번 1차 CBT는 지난 12일 당첨 발표한 5천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매일 7시간 동안 진행한다.


'좀비 온라인'은 근 미래의 런던 등 서구권을 시작으로 동양권까지 전 세계를 배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호러 MMORPG로 좀비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는 국내 최초이다.

또한, '좀비 온라인'은 제바(GEBA)와 블러드워커(BLOODWALKER)의 양 진영의 갈등과 끊임 없이 몰려드는 좀비와의 사투, 제 3세력의 등장 등 탄탄한 스토리와 컨텐츠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짜릿한 타격감과 박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는 "지난 12월 퍼블리싱 계약 발표 이후 한달 남짓의 시간을 거쳐 1차 공개서비스를 빠른 스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테스터들의 모든 의견을 수렴할 자세로 이번 1차 테스트를 준비했으니 '좀비 온라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좀비 온라인'은 지난 31일부터 실시된 CBT참가자 모집에 애초 999명의 모집인원을 훌쩍 넘어선 인원이 테스트 참가를 신청해 모집인원을 5천명으로 늘리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좀비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