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본투파이어' 폭탄설치 맵 '전초기지II(BETA)'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 이어지다!
펀트리(대표 이종옥)가 개발한 FPS게임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 (www.borntofire.com)가 유저들과 함께 만든 '구로II(BETA)맵' 업데이트에 이어 '전초기지II(BETA)'맵 업데이트를 실시해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3일 '구로II(BETA)'맵의 업데이트로 전술의 다양화를 맛본 유저들의 요청에 의해 또 하나의 폭탄설치 맵 '전초기지II(BETA)'맵을 지난 30일 업데이트 했으며, 새로운 지하루트 및 사다리를 통해 상대진영 뒤쪽으로 우회해 공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초기지II(BETA)'맵은 상황에 따라 더욱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이 게시판을 통해 "스릴이 넘친다", "구로II 맵의 재미가 끝나기 전에 또?"라는 글을 올리는 등의 반응을 보여 새로운 업데이트 맵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펀트리 황호섭 개발팀장은 "새로운 맵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응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신규 맵 이외에도 지속적인 베타버전 맵 업데이트도 실시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본투파이어'는 지난 27일부터 'Fun한 세상 본투패밀리' 캠페인을 시작해 유저들이 서로 "안녕하소~"라고 인사하며 서로 정겨운 모습을 보이고 '건전한 닉네임 & 클랜명 갖기'운동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닉네임 변경 신청을 하는 등 건전한 인터넷 게임 문화에 정착해가는 모습을 보인바 있다.
[사진= '본투파이어 맵 전초기지II(BETA)'ⓒ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