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4:28
연예

드림하이, 아이유 초밥소녀 화제…시청률은 무난

기사입력 2011.01.04 08:09

조성룡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성룡 기자] 아이유가 <드림하이> 첫 방송에서 '초밥소녀'로 변신해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무난한 출발을 했다.

3일 첫 방송 된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이응복, 김성윤 연출, 박혜련 극본)에는 김필숙 역을 맡은 아이유가 초밥인형 탈을 쓰고 등장했다.

이미 <드림하이>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 등장했던 초밥소녀를 놓고, 방송 전 네티즌들 사이에선 그녀의 정체 및 아이유가 맞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던 상황.



아이유는 극 중 높은 음역대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나, 못생긴 외모와 뚱뚱한 몸매로 인해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의심받는 김필숙 역을 맡았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해외파 춤꾼 제이슨(장우영 분)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초밥인형을 쓴 채 오디션장에 등장한 필숙이 제이슨과 함께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등장하며 '우유커플'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이날 오후 첫 방송된 '드림하이'는 전국시청률 10.7%를 기록해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같은 날 방송된 MBC <역전의 여왕>과 SBS <아테나>는 시청률이 동반 하락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캡쳐]


 



조성룡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