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화제의 Mnet ‘킹덤:레전더리 워’ 퍼포먼스 프랙티스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 오후, Mnet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의 첫 무대, 대면식 ‘100초 퍼포먼스’ 프랙티스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왕좌의 게임’ 속 명대사 ‘윈터 이즈 커밍(Winter is Coming)’을 재해석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완벽 변신을 준비했다.
11명의 멤버들은 섬세하면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직접 구도를 짜는가 하면, 1인칭 시점으로 선보이는 손 안무 디테일까지 점검하는 등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 파워풀한 안무와 오차 없는 동작은 물론, 무대 의상을 착장하고 단체 군무를 체크하는 등 세심함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완벽한 팀워크’를 확인케 했다.
안무 쉬는 시간 더보이즈는 셀프 캠으로 직접 연습실 현장을 촬영,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는 등 장난기 넘치는 면모로 매력을 더하기도 해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3일 파이널 생방송 ‘킹덤’에서 파이널 경연곡 ‘킹덤 컴(KINGDOM COME)’ 무대로 최종 2위에 오르는 위상을 보였다. ‘킹덤 컴’은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은 물론 지난 4일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링 송 인 사우스 코리아(bestselling song in South Korea)’에서 방탄소년단(BTS)의 ‘버터(Butter)’에 이어 2위를 기록하는 등 대세 행보로 존재감을 다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