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8
연예

'6월 8일 데뷔' 이펙스, 세계관 시작 담은 첫 트레일러 공개

기사입력 2021.05.24 07: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이펙스(EPEX)가 범상치 않은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격할 것을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의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Episode 01. 모두 다른 불안을 안고 살아간다'라는 부제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아이스하키 선수 유니폼을 입은 금동현이 불안하면서도 초조한 표정을 지으며 라커룸으로 향했고, 감정을 표출시키며 괴로운 모습을 보이자 'PRESSURE'라는 단어가 등장했다. 

이후 "도망치고 싶은 현실. 괴로움. 모든 소리가 다 사라져 버린 공간"이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며 경기장에서 거칠게 몸싸움을 하는 금동현의 모습이 나타났다. 곧이어 "돌이킬 수 없는 두려움. 알 수 없는 동질감"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백승이 모습을 드러내 신비로움을 더했다. 마치 SF 영화 같은 그의 등장과 "다른 사람에게는 보여줄 수 없는, 오롯이 나만이 감당해야 할 재난 같은 불안. 모두 다른 불안을 안고 살아간다"라는 대사가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여운을 남겼다.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이펙스가 앞으로 전개할 전체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첫 번째 트레일러로 강렬함의 결정체를 보여준 이펙스는 오는 26일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스토리를 폭넓게 드러낼 예정이다.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C9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