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브랜뉴뮤직의 래퍼 옌자민이 신곡 '브리또'를 깜짝 발표한다.
지난 27일 오후, 옌자민은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3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새 싱글 ‘브리또‘의 발매 소식을 전했는데, 사진 속에는 이번 신곡 가사의 일부를 낙서처럼 얼굴에 새긴 옌자민의 깜찍 발랄한 모습과 함께 ‘해당 곡은 옌자민이 브리또를 먹다 운 사연을 바탕으로 만들었다‘는 문구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옌자민의 이번 새 싱글 ‘브리또’는 상대방의 마음을 얻고 싶은 투정을 기분 좋은 사운드에 담아낸 힙합 곡으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실력파 알앤비 아티스트 수비(Soovi)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무드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다. 귀여운 투정이 담긴, 다소 슬픈 내용의 가사를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로 풀어낸 게 이 곡의 감상 포인트.
작년 ‘쇼미9’ 출연 직후 서사무엘과 함께한 싱글 ‘Life finds a way’로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던 옌자민은 5개월 만에 이번 신곡 ‘브리또’를 발표하며 앞으로 꾸준히 옌자민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옌자민의 신곡 ‘브리또’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됐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