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0
스포츠

레알 "외데고르 복귀시 핵심 자원"

기사입력 2021.04.28 15:37 / 기사수정 2021.04.28 15:37

정승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외데고르의 복귀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아스는 28일(한국시간) 마틴 외데고르가 임대 연장 없이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그를 클럽 미래의 핵심 자원으로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스에 따르면 외데고르는 아스날의 계획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동시에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떠나 보낼 생각이 없다. 레알은 외데고르를 당장 다음 시즌 계획에 포함시켰으며, 외데고르는 아스날 임대 이적 후 지단 감독과 자신의 미래에 관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외데고르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첫 두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그 후 주로 벤치에 머무르며 전반기 367분의 적은 출전 시간을 부여받았다.

임대 이적 후 아스날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외데고르에게 충분한 출전 시간을 부여했고 그의 경기력에 만족했다. 아르테타는 "외데고르는 구단에 만족하고 있다. 시즌 말에 거취를 다시 결정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스는 "레알 마드리드에는 미드필더가 부족하다. 외데고르가 아스날로 떠난 뒤,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 모두 출전 시간 3000분을 넘기며 혹사당하고 있다. 지단 감독의 다음 시즌을 위한 첫 번째 지원군은 외데고르"라고 주장했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외데고르 SNS



정승우 기자 reccos2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