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이즈원 민주가 파리의 찬란한 봄날 같은 화보를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Harper's BAZAAR Korea)'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는 화사한 햇살과 여유로운 오후의 일상을 담은 민주의 낭만적인 순간을 담아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파리지엔느 감성을 가득 머금은 이번 화보 속 의상은 온앤온(ON&ON)의 스프링 시즌 테마와 어우러진다. 일상의 힐링과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의미에서 온앤온의 다양한 데일리룩을 아이즈원 민주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득 담아낸 것.
로맨틱한 플로럴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드 랩 원피스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경쾌한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멀티 컬러 숄 칼라 체크 원피스를 입고 매력적인 패션 룩을 선보였다. 마치 실제 파리에 온 것 같은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민주의 사랑스러운 무드는 파리지엔느 영혼을 불러일으킨다.
평소 젊은 세대들에게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민주는 다채로운 패턴의 아이템뿐만 아니라 유러피언 감성을 담은 베이지 컬러 리넨 블렌드 헤링본 노칼라 재킷과 셋업 쇼츠 등 시크한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잔잔한 봄 햇살 아래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민주의 미소는 찬란한 파리의 한순간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시선을 모은다. 민주의 눈부신 비주얼과 로맨틱한 모먼트 화보 속,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라운지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