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4:26
연예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천우희, 싱그러운 보통의 청춘 [화보]

기사입력 2021.04.21 13:22 / 기사수정 2021.04.21 13: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가 강하늘과 천우희의 싱그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돼 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화보는 보통의 청춘으로 돌아온 강하늘과 천우희의 싱그러운 매력이 오롯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햇살 아래 화사하게 빛나는 강하늘과 천우희의 비주얼은 과연 청춘의 아이콘답다. 특히 푸릇푸릇한 꽃들 사이로 드러난 두 사람의 눈빛은 청춘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영화 속에서 보여질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은 물론 서로를 향한 칭찬까지 아낌없이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강하늘은 불확실한 미래에 흔들리는 영호처럼 자신 역시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할지, 하는 일을 좋아할지' 고민했다. 그래서 영호에 더 깊이 공감할 수 있었다"라고 전해 캐릭터에 온전히 스며든 그의 열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천우희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일상에서는 소소한 것도 작은 기적이 될 수 있고 그런 작은 기적이 일어날 때마다 느껴지는 감사한 마음을 공유하고 싶었다"라며 영화에 담긴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강하늘과 천우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28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마리끌레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