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13
연예

'완성형 보이그룹' 오메가엑스, 리얼리티 티저 공개…24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04.09 07:4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형 신인'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데뷔를 앞두고 리얼리티를 통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매력 종합 세트를 선물한다.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유튜브와 V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오메가엑스의 자체 리얼리티 예능 '로딩 원 모어 찬스(LOADING ONE MORE CHANX)'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딩 원 모어 찬스'는 베일에 싸여있었던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데뷔 전 과정부터 솔직 담백한 모습까지 모두 담은 콘텐츠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빛나는 매력과 '찐' 케미를 만날 수 있다. 또 오는 9일부터 15일동안 매번 다른 쿠키 영상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부터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은 트레일러의 비하인드까지 예고됐다. 쿠키 영상에는 꽃을 든 11명의 멤버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로고 등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오메가엑스가 과연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딩 원 모어 찬스'를 통해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11인 11색 매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오메가엑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메가엑스는 한겸을 비롯해 정훈, 혁, 케빈, 재한, 예찬, 태동, 휘찬, 세빈, 제현, 젠 등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돼 2021년 가요계를 강렬한 색으로 물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K팝 어벤져스' 오메가엑스의 리얼리티 '로딩 원 모어 찬스'는 오는 24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