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14
연예

BTS 지민, 결혼욕구를 불러일으키는 1등 신랑감

기사입력 2021.03.27 15:35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로맨틱한 생활 연기와 동안미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관리 편리/공간 소음'편 단체 및 유닛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집 안을 배경으로 한 광고 영상에서 초인종이 울리자 뒤를 돌아본 지민은 흰 셔츠와 슬랙스를 입고 앞머리를 내린 금발 헤어스타일로 화면 가득 깔끔하고 젠틀한 동안 미모를 뽐냈다.

지민은 "어서 와'', "진짜 넓어졌다" 등의 짧은 문구에도 무대 아래에서의 평소 모습 그대로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와 다정다감한 말투의 생활연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 여성들이 미래의 신랑감으로 한 번쯤 꿈꿀법한 요리를 준비하는 로맨틱한 장면과 정수기 최초 저소음 인증까지 받은 아이콘 정수기 뒤로 소파 위에서 곤히 잠든 모습으로 여심을 더욱 설레게 했다.

광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현실에서 볼 수 없는 현실 신랑감인가", "지민아 이대로 드라마 찍어줘",  "달려라방탄 더빙 특집부터 생활 연기 진짜 잘해", "비주얼도 목소리도 달달 그 자체", "정수기는 이제 지민이가 소개하는 코웨이로 갈아탄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