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52
게임

‘동방불패 모바일’, 독전 업데이트 실시…신규 문파 ‘오선교’ 등장

기사입력 2021.03.17 15:1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동방불패 모바일’에 새로운 문파가 등장했다.

17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독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독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당시 오선교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기반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드디어 새로운 문파 ‘오선교’와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었으며 독을 품은 두꺼비와 지네, 거미와 전갈, 독사에서 추출한 독으로 적을 제압하거나 아군을 치료한다.

이를 통해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패턴의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기존 유저도 다른 문파로 변경하는 기회를 제공, 누구나 ‘오선교’의 일원이 될 수 있다.

특히 문파 전환을 첫 구매하면 50% 상당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신규 문파인 ‘오선교’를 선택해도 고레벨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조협려’ 속의 전설적인 무공 ‘암연소혼장’이 새로운 전설 무공으로 추가되며, 17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용천고원’, ‘군웅위사’ 등의 고레벨 던전도 추가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유튜브 페이지에서는 기존 공개됐던 오선교 트레일러의 프리퀄 영상과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상 2종을 공개하며 ‘동방불패 모바일’만의 무협 세계관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시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퍼펙트월드 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