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12
연예

'미나리' 한예리 "모니카, 외롭고 고독했다" [화보]

기사입력 2021.03.05 08:4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한예리가 화보를 통해 묘한 매력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에 공개된 신규 시리즈 '사적대화'와 한예리가 만났다. 5일 오후 6시 '엘르' 웹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리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미나리’에 대한 소회가 담긴 카운슬링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적대화'는 스스로의 세계를 확장하며, 세상을 진일보하게 만드는 동시대 멘토와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시리즈다. '엘르' 3월호 인터뷰에서 한예리는 "내가 좋아하고, 즐거워하는 작품을 해야 지치지 않는다고 믿는다. 나만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며 소신을 밝혔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뜨거운 극찬을 받은 영화 '미나리'의 모니카 역을 연기한 한예리는 2021 골드리스트 시상식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오스카 여우 주연상 유력 후보 BEST 5에 꼽히기도 했다. 한예리는 인터뷰에서 모니카를 연기하면서 "따뜻한 마음이 들기도 했고, 외롭고 고독하기도 했다"며 '미나리'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엘르' '사적대화' 기사와 유튜브 영상은 오는 4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웹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세대별 멘토 6인 박미선, 문소리, 박세리, 한예리, 제이미, 황소윤이 MZ 세대의 질문에 직접 답한다.

한예리의 인터뷰와 영상은 '엘르' 3월호,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엘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