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42
연예

10년 전 설렘…'얼짱시대' 첫 공식 커플 탄생? (얼짱 사람 친구)

기사입력 2021.02.25 15:57 / 기사수정 2021.02.25 15: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얼짱시대 요즘뭐해?'가 시즌2를 선보인다.

iHQ는 25일 '심장아 나대지 마 얼짱 사람 친구' 티저 영상을 '얼짱TV' 유튜브에 공개했다.

시즌1 '얼짱시대 요즘뭐해?'에서 홍영기, 강혁민, 문야엘, 박지호 등 당시 화제를 모았던 얼짱들이 10년만에 랜선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졌었다면, '얼짱 사람 친구'는 비밀스러운 목적으로 매회 얼짱시대 2인을 선정해 '연결'해주는 프로젝트로 꾸며진다. 

3월 2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얼사친이자 전 연인이었던 두 명의 얼짱을 초대해  다양한 러브 어택 상황을 연출하고 이 과정에서 두 남녀가 다시 러브라인을 형성할지 그냥 남사친, 여사친으로 남을지를 함께 지켜보게 된다. 

제작진은 "10년 전 '얼짱시대' 출연 당시 약간의 썸이나 이성에게 설렘을 느꼈으나 기회가 닿지 않아 아쉬움이 남은 멤버들에게 당시의 설렘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그 과정에서 러브라인이 형성된다면 응원하고 축하할 일이지만 단순히 친구로 남더라도 서로에게 좋은 추억과 우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아울러 얼짱들을 통해 대한민국 청년들의 연애관과 방식을 살펴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과연 '얼짱 사람 친구'는 새로운 얼짱 커플 탄생으로 시청자들의 심장 어택을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썸에서 썸으로 끝나버릴지는 오는 3월 2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얼짱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얼짱TV'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