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44
게임

아프리카 프릭스 펍지팀, ‘PGI.S 출정식 화보’ 공개…색다른 모습에 눈길

기사입력 2021.02.05 09:0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아프리카 프릭스 펍지팀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5일 아프리카TV는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이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함께 한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에스(PGI.S) 2021’ 출정식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은 지난달 6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된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프리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해 전 세계 32개 팀이 출전하는 PGI.S에 한국을 대표하는 4개 팀 중 하나로 참가한다.

이번 화보 촬영은 오는 2월 개최되는 배틀그라운드 세계 대회인 PGI.S 참가를 앞두고 출전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프릭스는 이번 화보 공개를 통해 평소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의 모습 이면의 자유롭고 유쾌한 모습을 담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은 이번 ‘PGI.S 2021’에 화보 영상 속 공개된 골스튜디오 제품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수들이 편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후드티, 바지, 신발 등도 골스튜디오 제품을 착용할 계획이다.

골스튜디오는 축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을 시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올해 1월 아프리카 프릭스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출정식 영상에서도 골스튜디오 특유의 젊고 감각적인 에너지가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 선수들의 자신감 있는 모습과 시너지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골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출정식 영상을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PGI.S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PUBG팀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골스튜디오와 함께 촬영한 이번 화보 영상은 2월 둘째 주 아프리카 프릭스 PUBG팀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공개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아프리카TV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