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7
연예

김우빈 "SNS, 생각보다 어렵지만 재밌어" [화보]

기사입력 2021.02.04 09:4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우빈이 범접할 수 없는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내며 ‘티 싱가포르(T Singapore)’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3일 ‘티 싱가포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김우빈과 함께 진행한 2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 공개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한류스타 김우빈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무심한 듯 시크하고 엣지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의 치명적인 눈빛은 독보적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부진 어깨에 긴 팔 다리로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우빈은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는 것은 물론, 힘을 빼면서도 감각적인 포즈들을 구사해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 최근 개설해 화제를 모았던 소셜미디어에 대해 묻자 “소셜미디어는 처음이라 생각보다 어렵지만, 재미있어요”라고 답하며 미소를 띈 김우빈은 이어 “팬 분들과 대화하거나 제 소식을 알리는 것이 쉬워진 것 같아서 좋아요. 사진 한 장으로 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를 바로바로 모든 분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까지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개인적으로 요즘 시대에서의 성공을 어떻게 정의하나’ 라는 질문에는 “요즘은 소소한 것에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성공이라는 생각을 종종해요. 하루를 별 탈 없이 보냈다면 그것도 성공인 것 같아요. 아주 작은 것들에 감사하려고 노력해요. 적어도 하루에 두 번은 하늘을 보고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이런 것들을 했다면 성공적인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 컷과 인터뷰는 ‘티 싱가포르(T Singapore)’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 SINGAPORE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