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16
연예

'여신강림' 차은우, ♥문가영에 이마 키스…공개 연애 시작

기사입력 2021.01.28 22:52 / 기사수정 2021.01.28 23:2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차은우와 문가영이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4회에서는 이수호(차은우 분)가 임주경(문가영)의 이마에 입을 맞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주경은 화장을 하지 않은 채 등교했다. 특히 임주경은 자신과 이수호를 험담하는 학생들의 대화를 엿들었다.

결국 임주경은 "나 이수호랑 사귄다. 이수호 내 남자친구다. 걔는 얼굴 보고 사람 급 나누는 그런 애도 아니고 나 자체로 좋아해 주는 애야. 남의 얼굴 평가질 할 그 시간에 공부나 해"라며 독설했다.

이때 이수호가 나타났고, 임주경을 보며 미소 지었다. 이수호는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임주경의 이마에 입을 맞췄다.

이후 임주경은 "오늘 생얼도 연애도 다 커밍아웃한 날이야"라며 말했고, 이수호는 "괜찮아?"라며 물었다.

임주경은 "전에 고운이가 그런 말 해줬었거든. 애들이 욕한다고 내가 내 얼굴 미워하면 '그래 나 못났다' 인정해버리는 거라고"라며 털어놨다.

임주경은 "그래서 앞으로는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들 말만 들으려고. 날 잘 모르는 사람들이 쉽게 내뱉는 말 신경 안 쓸 거야. 더 이상 도망치지도 숨지도 않을 거야"라며 다짐했고, 이수호는 "다 컸네"라며 다독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