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2K는 자사의 아케이드 스타일 액션 게임인 'WWE 2K 배틀그라운드'의 네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 9대 불가사의' 차이나(Chyna) 및 '세계에서 가장 힘센 사나이' 마크 헨리(Mark Henry) 등 2명의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와 크리스티안(Christian), 데이나 브룩(Dana Brooke), 오티스(Otis), 타일러 브리즈(Tyler Breeze) 등 4명의 WWE 슈퍼스타가 추가된다.
먼저 지난 27일에는 차이나, 마크 헨리, 타일러 브리즈(잠금 해제됨) 등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새로운 경기장인 헬 인 어 셀 아레나가 추가되었다.
이어서 오는 2월 3일에는 크리스티안, 오티스, 데이나 브룩(잠금 해제됨)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미 잠금 해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일부 슈퍼스타 및 꾸미기 아이템은 게임 내 재화로 잠금 해제가 필요하다.
이 밖에도 WWE 2K 배틀그라운드에서 로얄 럼블을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월 31일 로얄 럼블 방송을 시청하면 오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 골든 벅 라커 코드를 얻으며, 이를 통해 로얄 럼블 팩 등 게임 내 콘텐츠를 구매할 수도 있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빠른 템포의 액션과 다양한 강화, 특수 기술, 색다른 근접 무기, 상호작용 가능한 환경 등이 특징이며 독특한 아케이드 스타일 플레이와 그래픽으로 캐주얼 플레이어는 물론, 기존 WWE 게임 팬 모두를 위한 게임이다.
2K와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2K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