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33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연평도 진돗개 하나…남녀공학 활동 중단

기사입력 2010.11.23 18:00 / 기사수정 2010.11.23 18: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23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연평도에 최고경계태세 '진돗개 하나' 발령


23일 오후 2시34분경 인천시 옹진군 연평도에서 북측에 포탄 50여발이 떨어졌다.

이중 일부가 해안으로 떨어져 화재가 발생했고, 우리 군 1명이 중상을 입고 3명이 경상을 입었다고 군 당국은 전했다.

우리 측은 즉각 대응사격을 실시했고, 서해5도 지역에 경계태세 '진돗개 하나'를 발령했다.

경계태세인 '진돗개'는 무장공비침투 등 북한의 국지도발 가능성에 대비한 국군의 방어 준비태세로 3등급부터 1등급까지 구분된다.

평소 3등급을 유지하다 무장공비침투 등 상황이 발생하면 '진돗개 둘'로 올라가고, 전면전 돌입직전의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면 '진돗개 하나'로 올라간다.

'진돗개 하나'는 적의 침투 흔적 및 대공 용의점이 확실하다고 판단될 경우 내리는 최고 경계태세로 군·경·예비군 등의 모든 작전병력이 명령에 따라 지정된 장소로 즉각 출동해 전투태세를 갖추게 된다.



▶ 남녀공학, 티아라 컴백 위해 활동 중단


혼성그룹 '남녀공학'이 활동을 중단한다.
 
23일, '남녀공학'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이번 주 활동을 끝으로 당분간 남녀공학 활동이 중단된다"고 공식발표했다.
 
이어 "같은 소속사의 티아라가 컴백하기 때문에 예정된 대로 활동을 종료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남녀공학의 멤버 열혈강호(20, 본명 박용수)와 가온누리(18, 본명 강인오)가 유흥업소에서 친구들과 촬영한 음주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파문이 일었다.
 
당시 열혈강호와 가온누리는 각각 19세와 17세였던 것으로 알려져 '남녀공학'은 적잖은 이미지 타격을 받았다.
 
한편, 같은 소속사의 '티아라'는 신곡 '왜 이러니'로 오는 12월 3일 컴백할 예정이다.



▶ 이정, "1박 2일, 오라고 해도 안 간다"

신곡 '헤어지는 일'로 가요계 복귀에 성공한 가수 이정이 해병대 전역 이후의 감회를 밝혔다.

이정은 맥심 12월호와의 인터뷰에서 "김흥국 선배님이 보내서 해병대에 간 게 아니라 내 의지로 자원입대했"며 '양아버지 김흥국'이 마치 해병대를 권해서 갔다는 오해를 해명했다.

또한, 그는 최근 <1박 2일>의 새 멤버로 이름이 거론된 것에 대해 "내가 갈 자리가 아니며 와달라고 해도 갈 생각이 없다"며 자신의 생각을 뚜렷하게 밝혔다. 이어 "언론에서 나와 MC몽 형을 비교하는 데, 나는 도리와 의리를 중요시하며 수억을 줘도 내가 아니다 싶으면 안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월 21일 KBS <개그콘서트>에서 왕비호는 촬영장을 찾은 이정에게 "점점 김흥국을 닮아간다"며 농담을 던진 뒤 "네티즌들의 <1박 2일> 합류설 믿지 말라"며 놀려 화제가 됐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