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44
스포츠

스탠다드차타드, 유소년 축구 클리닉 참여자 모집

기사입력 2010.11.22 18:49 / 기사수정 2010.11.22 18:4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의 지주회사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오는 12월 10일, KBS 88체육관 제 1체육관(강서구 등촌동)에서 열리는 '스탠다드차타드 유소년 축구 클리닉' 참여자를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firstbank.com)를 통해 모집한다.

이 행사는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의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의 리버풀FC후원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지소연, 구자철 등을 포함해 전, 현직 축구 국가대표 선수 6명이 클리닉 코치로 참여할 예정이다. 축구 클리닉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스탠다드차타드 임직원 자녀 및 다문화 가정 어린이 등과 함께 축구 클리닉, 미니축구게임 등을 통해 전, 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축구를 배우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firstbank.com)에 로그인 후 홈페이지 이벤트란의 유소년 축구 클리닉 참여란을 통해 가능하다. 모집 대상 유소년은 만 5세부터 9세까지의 남, 녀 어린이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발한다. 추첨된 클리닉 참여자 결과는 12월 3일 선발자들에게 개별 통보되며,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도 발표될 예정이다.

더불어, 참여 어린이 전원에게는 리버풀FC유니폼 및 축구양말, 참여 축구선수들의 사인 미니 축구공,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오피셜 액서사리 등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리차드 힐(Richard Hill)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표이사 겸 SC제일은행장은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아이들이 국가대표 전, 현직 선수들과 함께 뛰고 즐기면서 축구를 더욱 가깝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리버풀 FC 후원은 축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및 임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만국 공통어인 축구, 즉 스포츠를 통해 우리는 한국사회에 헌신하고자 하는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탠다드차타드는 2010/11 시즌부터 4년간 영국 프리미어리그 소속 프로축구팀인 리버풀FC의 공식 후원사이다. 후원 개시일인 지난 7월 1일부터 스탠다드차타드의 주요 시장의 고객들이 직, 간접적으로 리버풀 FC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리버풀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한국의 축구팬 및 고객 등 한국 사회와 공유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