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11
연예

채윤, ‘전국가수노래자랑’서 ‘사랑의 트위스트’ 열창

기사입력 2020.12.27 19:20



트로트 가수 채윤이 '전국가수노래자랑'에서 '사랑의 트위스트'로 결선 무대에 나섰다.

오늘 27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전국가수노래자랑'에 채윤이 출연했다. 가수 중심 연말 특집으로 기획된 이날 방송에서 채윤은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하며 흥 넘치는 결선 무대를 장식했다.

옛날 교복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채윤은 발랄한 댄스와 노래를 함께 소화하며 에너지를 발산했다. 채윤은 신나는 무대에도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곡을 소화했다. 

이에 김광진 심사위원은 "시작부터 무대가 편안하고 신나는 것 같다"며 감상평을 남겼다. 앞서 채윤은 예선 무대에서 진시몬의 '보약같은 친구'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결선에 진출했다.

지난 2019년 1월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해피 바이러스' 채윤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채윤은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는 '전국TOP10 가요쇼'(연출 황수영)의 '영텐(Young Ten) 2기'로 합류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채윤은 싱글 ‘삼삼하게’를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J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