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0:29
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 공개

기사입력 2020.12.15 17: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넥슨은 15일 음악 전문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OST 경연 프로그램 ‘띵곡가들’을 시작한다.

총 5부작의 ‘띵곡가들’은 ‘던파’의 새로운 OST 주인공을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드라마 OST로 급부상한 ‘가호’와 크루 ‘케이브(KAVE)’가 한 팀을 이루고,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LUCY(루시)’가 경연에 참여한다.

참가팀은 ‘던파’에 대한 이해도 작업을 비롯해 각종 OST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경연에서 최종 우승하면 ‘던파’의 새로운 OST 밴드로 선정되는 동시에 ‘던파’의 다양한 음악 작업을 협업해 나가게 된다.

특히, 작사가 김이나와 가수 민경훈, 민서 등 특별 출연진이 등장하며, 각 팀의 객원 보컬이 참여해 경연의 재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띵곡가들’은 1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 토요일 21시, ‘딩고 뮤직’을 통해 방송되며, 오는 28일까지 우승자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간식대장 간식 패키지,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번 ‘띵곡가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 및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넥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