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1
연예

'믿듣탱' 태연, 이별 후 남은 미련…'What Do I Call You'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2.15 18:00 / 기사수정 2020.12.15 16: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What Do I Call You'(왓 두 아이 콜 유)를 들고 돌아왔다.

태연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What Do I Call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What Do I Call You'는 개성 있는 악기들이 만들어내는 미니멀하고 리드미컬한 선율이 특징인 알앤비 팝곡으로, 이별 후에도 여전히 주변을 맴도는 그에게 느끼는 감정을 덤덤하고 무심하게 노래하는 태연의 보컬이 돋보인다. 

특히 '안녕이라 했는데 왜 넌 내 옆에 있어 그대로 / 적당한 거리란 건 뭘까 / 남이잖아 별일 없던 척 말을 거나 그렇게 꼭 껴안았는데 / 모든 게 달라졌는데 편하진 않은데 / 넌 내 옆에 있고 이제는 널 뭐라 부를까'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과 함께 했던 추억을 감각적으로 담아 이목을 사로잡는다.

태연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hat Do I Call You'를 비롯해 'To the moon'(투 더 문), 'Playlist'(플레이리스트), '들불'(Wildfire), 'Galaxy'(갤럭시), 'Happy'(해피)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태연 'What Do I Call You'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