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33
연예

스윙스 "힘들어서 얼굴 녹아내리는 중…음원 1위, 소리내서 울었다" [전문]

기사입력 2020.12.13 05: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스윙스가 음원 1위 소감을 전했다.

스윙스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스윙스는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얼굴이 그냥 녹아내리고 있다. 쇼미 너무 힘들다. 자신감만 갖고 성공을 만들 수 있는 세상이 절대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는 요즘"이라고 말했다.

이어 "방금 솔직히 엉엉 소리내면서 울었다. 솔직히 별것 아닐 수도 있는데 누구에겐... 나에겐 너무 오랜만이다. 모두 다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스윙스는 "어제 쌈디 형과 이하이 씨가 피처링해준 '악역'이 음원 사이트에서 1등하고 있다.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녹음실을 배경으로 영상을 남기고 있는 스윙스의 피곤한 얼굴이 눈길을 끈다.

한편 스윙스는 Mnet '쇼미더머니9'에 참가자로 출연 중이다.



이하 스윙스 인스타그램 전문.

내 이름 걸고 나온 노래가 너무 오랜만에 여러 음원 플랫폼에서 1위 하는 중!
혼자서 되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얼굴이 그냥 녹아내리고 있어요. 쇼미 너무 힘들어요! 자신감만 갖고 성공을 만들 수 있는 세상이 절대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는 요즘입니다. 사랑, 책임감, 피나는 노력, 겸속, 끈기, 주위 능력 있는 사람들의 관심과 팀워크가 다 함께 가야 가능합니다! 방금 솔직히 엉엉 소리내면서 울었어요! 솔직히 별것 아닐 수도 있는데 누구에겐... 나에겐 너무 오랜만이에요! 모두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팬들이 없으면 난 그냥 혼자 음악하는 사람입니다. 더 잘해줄게요! 땡큐!!!!

#heat #얻을 게 없는 게임이라며 지금은 어때 맞아?


ps. 다음주 쇼미 마지막 방송(10회)입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라익 우사인 볼트, 유노우? 럽유 가이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윙스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