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며느라기'가 단 1회 만에 100만 뷰를 넘은 가운데, 박하선이 '깡' 무대를 예고했다.
박하선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카오TV '며느라기' 1회를 캡쳐해 올렸다.
공개된 '며느라기' 1회는 조회수 100만 뷰를 훌쩍 넘긴 상황이었다.
박하선은 "축 #100만뷰 !!!!!!"라며 "#아이돌스케줄 에서 진짜 #아이돌급뷰 #감사합니다"라며 기뻐했다.
이어 "이번주 토요일 아침 10시에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 된다"고 예고하면서도 "진짜 깡 춰야하네"라고 덧붙였다.
앞서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 100만 뷰 공약으로 비의 '깡' 춤을 예고했던 박하선.
그는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 기자님들이 파파라치 오시는데요. 그때 거기서 아마 다음주 목요일에 출게요 #일이이렇게커질줄몰랐어 진짜 100만 명이 봐주실 줄 몰랐는데 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네요"라고 예고했다.
박하선은 "#서울엔우리집이없다 도 당초 12회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라며 "얼마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 되네요 하셔서 에이 했는데 이런 날이 오네요"라고 감격했다.
이어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음 좋겠다고 생각할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입니다. 너무 기뻐서 주절주절"이라며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박하선은 최근 종영한 tvN '산후조리원'과 현재 방송 중인 '며느라기'에서 활약 중이다.
이하 박하선 인스타그램 전문.
축 #100만뷰 !!!!!! 꺄
#아이돌스케줄 에서 진짜 #아이돌급뷰 #감사합니다
제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해뒀구요 언제든지 계속 볼 수 있고 이번주 토요일 아침 10시에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나저나 진짜 깡 춰야하네..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 기자님들이 파파라치 오시는데요. 그때 거기서 아마 다음주 목요일에 출게요 #일이이렇게커질줄몰랐어 진짜 100만 명이 봐주실 줄 몰랐는데..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네요
그리고 #서울엔우리집이없다 도 당초 12회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
얼마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 되네요 하셔서 에이..했는데 이런 날이 오네요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음 좋겠다고 생각할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입니다..
너무 기뻐서 주절주절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TV, 박하선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