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0
연예

임영웅부터 김희재까지…‘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 돌파

기사입력 2020.10.27 20:27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주역으로 출연하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22일 개봉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 6일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박스오피스 상위권 경쟁작들 대비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전날인 21일(수)에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실적은 공연실황을 다룬 유사작들과 비교했을 때도 압도적인 속도로, TOP6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드는 동시에 향후 최종 결과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다.

이처럼 빠른 속도로 누적 관객수 10만 명을 돌파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 또한 눈길을 끈다. 롯데시네마 ‘바로티켓’으로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굿즈인 에코백과 뱃지 세트,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 일반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예매 경품 이벤트, 친필 싸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 중이다. 여기에 네이버 영화 감상평 이벤트와 영화관람 인증 이벤트들 역시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도 진행 중에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향한 대중들의 식지 않은 열기를 다시금 입증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