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게토 PC방 방문객은 온라인 강의 쿠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9일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19일부터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GetO)’ 가맹점에 파고다(PAGODA)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토 가맹 PC방 방문객을 대상으로 파고다에서 제공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제2외국어 온라인 강의 228개에 20% 할인 및 100여개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혜택으로 게토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는 기존에 제공해 온 다양한 게임쿠폰 뿐만 아니라 교육 콘텐츠인 온라인 강의까지 더욱 폭 넓은 종류의 쿠폰을 지원하게 됐다.
파고다 제휴 쿠폰을 통해 입문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과정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과목 또한 1개월 단위로 업데이트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게토 가맹 PC방에서 ‘일일쿠폰’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쿠폰과 함께 파고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시 이동하는 제휴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게토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은 ‘게토 PC방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토 멤버십 서비스 모바일앱 ‘플레이게토’에서도 살펴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미디어플랫폼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