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측은 배우 김응수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응수CINE'가 오늘 오후 3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김응수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응수CINE'는 매 회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인생 영화 소개는 물론, 즉석에서 연기 레슨을 지도하거나 영화 OST의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오후 3시 생방송으로 온에어되는 '응수CINE' 첫 번째 에피소드는 호스트로 처음 나선 김응수의 팔색조 매력을 파헤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타짜’, ‘검사외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24년차 실력파 배우 김응수의 연기 인생을 되짚어보고, 최근 촬영 중인 작품까지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타짜’의 곽철용 캐릭터 패러디로 ‘곽철용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개그맨 이진호가 첫 회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청취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블 곽철용’이 함께 선보일 ‘타짜’와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 패러디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진호가 김응수에게 직접 랩을 전수하는 코너 또한 마련된다. 래퍼 머쉬베놈의 ‘버르장멋’ 피처링에 참여해 구수한 랩 실력을 선보였던 김응수와 ‘농번기 랩’의 강자 이진호의 신선한 조합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응수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응수CINE'는 매주 월~금 오후 3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