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FNC 신인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새로운 세계의 시작'의 개봉을 맞아 스페셜 라이브를 예고했다.
국내 최초 보이그룹의 세계관을 극영화화한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이 드디어 개봉일을 맞았다.
이와 함께 차세대 K팝 신예로 주목받는 P1Harmony(피원하모니)가 개봉을 기념하는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V 라이브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분노와 폭력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차원에 흩어진 소년들이 모여 희망의 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SF 휴먼 드라마로 10월 데뷔 예정인 FNC의 신인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의 세계관을 영화화한 프로젝트이다.
이번에 공개된 P1Harmony(피원하모니)의 개봉 인사 영상은 짧지만 발랄한 P1Harmony(피원하모니)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인다.
이어 8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V 라이브의 P1Harmony(피원하모니) 채널에서 처음으로 V 라이브를 진행해 다양한 영화의 비하인드를 멤버들이 직접 이야기 하고, 가요계 데뷔를 앞둔 P1Harmony(피원하모니)의 입덕 가이드를 제시하는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유쾌한 꿀잼 케미를 예고한다.
P1Harmony(피원하모니)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V 라이브를 통해 일반 관객들은 물론 P1Harmony(피원하모니)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개봉을 기념한 인사 영상과 함께 처음으로 V 라이브 소통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P1Harmony(피원하모니)의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절찬상영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