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57
연예

'트웬티 트웬티' 2700만뷰 돌파…드라마 화제성 상위권 랭크

기사입력 2020.09.17 09: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플레이리스트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가 재미와 화제성을 입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트웬티 트웬티’는 JTBC 편성 2주 만에 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7위에 올랐다. 특히 JTBC 방영 전부터 이미 10위 등장한 데 이어 편성 1주 만에 7위로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주 연속 10위 안에 머무르는 파워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트웬티 트웬티‘ 디지털 채널 조회수도 3천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총 20회 중 9회 공개만으로 이미 2천 7백만뷰를 돌파해 ‘트웬티 트웬티’ 신드롬 열기를 짐작케 한다.

2천만 뷰를 돌파한 본편에 이어 7백만뷰를 돌파한 비하인드 영상과 같은 부가 콘텐츠에도 관심이 뜨겁다는 증거인만큼 앞으로 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채다희(한성민 분)와 이현진(김우석)의 ‘학친밖썸’(학교에서 만나면 친구 밖에서 만나면 썸)이 본격화되고 있어 이들의 관계 행보에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그동안 두 사람은 각자가 있던 선 밖으로 과감히 넘어가기도, 머무르기도 하며 혼란스러운 스무살 청춘 그 자체를 보여왔다. 하지만 만남이 거듭될수록 서로에게 공통점이 많음을 느끼는 두 사람은 앞으로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점점 더 깊은 유대감을 쌓으며 서로에게 깊이 끌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이현진과 그를 경계하는 정하준(박상남)과의 만남도 이뤄져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들의 관계 행보에도 열띤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인기와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사로잡은 플레이리스트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는 매주 수, 토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영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리스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