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5:34
연예

'보이스트롯' 선우vs박상우, 대결 넘어 설레는 눈빛 교환...선우, '완벽 점수'로 승리

기사입력 2020.09.04 22:5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선우가 박상우와 대결해 승리했다.

4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 선우가 4라운드 지목 대결 '너, 나와!'에서 박상우를 지목했다.

선우는 "대결 상대를 고민하던 중 이분이 '혹시 저랑 하실래요?'라고 물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MC는 "작업 멘트 아닌가요?"라고 되물었다. 순식간에 대기실이 어수선해졌다. 박상우는 "고민하는 것 같아서 선뜻 던졌을 뿐"이라고 변명했다.

MC는 눈빛 교환을 진행했고, 선우는 "이걸 왜 '보이스 트롯'에서 하냐"며 반발했다. 두 사람의 눈빛 교환에 대기실은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었다.

박상우는 '울엄마'를, 선우는 '백만 송이 장미' 무대를 준비했다. 남진은 "관객의 입장에서 즐겼다"고 칭찬하며 "박상우의 소화력은 아마추어 같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선우에게는 "배우가 노래는 언제 그렇게 하게 된 거냐"고 물었고, 선우는 "어머니가 음악 학원을 운영하셔서 꾸준히 했다"고 대답했다. "악기도 조금 하냐"는 질문에 선우가 "피아노를 조금 했다"고 말하자 "그렇지 않고는 음감이 이렇게 완벽할 수 없다"고 극찬했다.


결과는 선우의 승리였다. 79점이나 나는 점수 차이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것. 두 사람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연상케 하며 멀어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