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은상이 첫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뷰티풀 스카)’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8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사진에서 이은상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과 고품격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화려한 꽃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우아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 속 이은상은 다음 사진에서 나무 테이블에 걸쳐앉아 입술에 손가락을 얹으며 치명적인 눈빛을 선보였고, 이어진 마지막 사진에서는 붉은 얼룩무늬 재킷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미 싱글 앨범 발매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은상은 오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바로 내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과연 내일은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그에 앞서 오후 5시부터는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