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31
연예

임영웅-이찬원, ‘밥만 잘 먹더라’ 클린 버전 영상 속 빛나는 비주얼과 가창력

기사입력 2020.08.06 13:03



6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클린버전】 임영웅 & 이찬원 - 밥만 잘 먹더라 뽕숭아학당”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과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로서는 ‘밥만 잘 먹더라’ 무대를 자막과 편집 없이 클린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이 듀엣 무대에서 이찬원과 임영웅은 달달한 음색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으로 연기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오는 8월 7일부터 공연을 시작한다.

그동안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4차례나 연기됐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관할구청 또한 적절하고 긴급한 조치를 통해 공연을 재개할 수 있도록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 준수 집합제한 행정명령’과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을 내렸고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관할 구청의 모든 내용을 준수하며 공연을 시작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