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전소미가 1년 여 만에 신곡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로 돌아왔다.
전소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왓 유 웨이팅 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왓 유 웨이팅 포'는 전주부터 흘러나오는 밝은 신스 사운드와 대조를 이루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알앤비(R&B) 댄스 장르의 곡이다. 전소미의 데뷔곡 '벌스데이(BIRTHDAY)'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특히 "너 땜에 그래 / 애꿎은 전화기만 미워지잖아 / 잘해주지나 말던가 / 남 주긴 아깝지만 갖긴 싫은지 / 굳이 이해는 안할게" "날 향한 미소가 야속해 / 자꾸 그렇게 쳐다보지마 / 오늘은 애써 모른 척 못하겠어 / 이젠 솔직히 말해줘" 등 사랑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전소미의 화려한 비주얼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성숙해진 미모는 물론 휘황찬란한 패션 스타일링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노래를 소화하는 전소미의 솔로 가수로서 존재감이 단연 돋보인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1위를 차지하며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공식 센터로서 주목 받은 전소미는 지난해 6월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 행보를 시작했다. 이후 다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빛낸 전소미는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역량을 드러내오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전소미 ' 왓 유 웨이팅 포'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