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33
연예

'우아한 친구들' 김원해 사망…유준상·송윤아에게 찾아온 균열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7.11 07:00 / 기사수정 2020.07.11 01:54

나금주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송윤아가 행복한 부부로 등장한 가운데, 김원해가 비밀을 품고 사망했다.

1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1회에서는 서로를 이해하는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프랜차이즈 본부장 안궁철과 정신과 의사 남정해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 안궁철은 다정다감한 남편이었고, 회사에서도 인정받고 있었다. 하지만 팍팍한 삶을 살고 있는 친구들도 있었다. 천만식(김원해)과 박춘복(정석용)은 일에 치이고,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었다. 조형우(김성오)는 6년 만에 자유를 얻었다며 여자들과 놀자고 졸랐고, 정재훈(배수빈)은 안궁철이 아내 남정해에 대해 얘기하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그런 가운데 남정해는 오토바이와 접촉사고가 났다. 이어 골프를 배우러 간 남정해는 오토바이 운전자 주강산(이태환)과 다시 만났다. 그는 골프 강사였다. 남정해는 주강산이 갑자기 자신을 만지자 "뭐 하는 거냐"라고 화를 냈고, 주강산은 자세를 코치해 주는 거라고 말하며 다른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집에 돌아온 남정해는 주강산에 관해 얘기하며 "잘생겼더라. 근데 자기방어적이다. 나이는 어려 보이는데 상처는 깊어 보여"라고 밝혔다. 안궁철이 "마음을 뺏겼냐"라고 질투하자 남정해는 "뺏긴다면 몸이겠지?"라고 말하기도. 안궁철은 남정해가 유흥업소에서 재미있게 놀았다고 말하자 토라졌다가도 다시 자신이 최고라고 해주자 금방 풀렸다. 그 시각 정재훈은 남정해, 주강산의 같이 있는 사진을 보고 있었다.

다음날 안궁철은 생일인 남정해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병원 앞에 찾아갔다. 안궁철이 잠든 남정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을 때, 천만식은 가슴을 움켜쥐며 죽어갔다. 앞서 천만식은 안궁철에게 무언가를 고백하려고 했던바. 안궁철은 '그날 이후 단단했던 내 인생에도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 아니, 어쩌면 정해를 처음 본 순간부터였는지도 모른다'라고 밝혔다. 

1995년, 안궁철과 남정해는 대학교 연극 동아리에서 만났다. 백해숙(한다감)까지 있던 연극 동아리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귀추가 주목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나금주 기자 nk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