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꼰대인턴 상담소’가 제대로 터졌다.
25일 네이버 오디오클립 ‘꼰대인턴 상담소’ 측 관계자는 “당초 드라마 방영 동안에만 업로드 예정이었던 ‘꼰대인턴 상담소’ 오디오클립이 청취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 7일까지 이어진다”고 밝혔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두 주인공 박해진X김응수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만의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로, 지난 10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 네이버 오디오클립 공식 채널을 통해 한 편씩 업로드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공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꼰대인턴 상담소’는 1편을 공개한 지 불과 2주 만에 1500명 이상의 구독자 수를 돌파했으며, 매 에피소드에는 네티즌들의 공감 댓글 수백 건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공개된 ‘꼰대인턴 상담소’ 꼰대사연에서는 배우 손종학과 가수 김희재가 특별 게스트로 첫 등장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첫 녹음임에도 ‘꼰대인턴 상담소’에 금방 자연스럽게 녹아든 두 사람은 사연 신청자가 보낸 고민을 듣고, 공감을 나타냄과 동시에 똑 부러지는 해결방법을 제시하며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손종학과 김희재가 함께 출연하는 오디오클립 역시 오는 7월 7일까지 업로드될 예정이며, 특히 김희재의 ‘꼰대인턴’ OST Part 3 ‘오르막길’ 라이브도 ‘꼰대인턴 상담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
‘꼰대인턴 상담소’에서는 박해진과 김응수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마음상담 주치의로 활약 중인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와 함께 네티즌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멘탈을 관리해주고, 공감 및 힐링, 시원한 솔루션까지 제공하며 꼰대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힐링을 선사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은 알지 못했던 ‘꼰대인턴’ 뒷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