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3:23
연예

하성운, '겟 레디' 음원차트 1위 '쾌거'…6월 음원강자 대란 합류

기사입력 2020.06.09 09: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이 공개되자마자 기분 좋은 차트인 순위를 기록하며 6월 음원 강자 대란에 합류했다.

8일 오후 6시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이 발매됐다.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타이틀곡인 ‘Get Ready’는 발매 직후(오후 7시 기준) 멜론 64위, 지니 12위, 벅스 14위, 소리바다 1위를 기록하며 트와이스, 백현, 아이유 등 쟁쟁한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은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특히 소리바다에는 나머지 5곡 모두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다.

앨범 발매 1시간 뒤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되면서 팬들의 열기는 더해졌다. 무려 1년여만의 컴백, 더욱이 파격적인 변신까지 선보인 하성운의 모습에 팬들은 그의 귀환을 반겼다.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에는 타이틀곡 ‘Get Ready’를 포함해 총 6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곡들이 담겼다. 

11개월이라는 공백기, 그동안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며 앨범을 준비해왔다는 하성운은 이번 앨범에 총 프로듀서로 참가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성장도 알렸다. “솔로 가수로서 인정받고 싶다”는 그의 의지는 앨범의 콘셉트, 수록곡, 스타일 등 전반에 그대로 녹아있다.

하성운은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 첫 활동을 개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