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9.09 13:29 / 기사수정 2010.09.09 14:50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제빵왕 김탁구'의 뒤를 이을 '도망자'(연출 곽정환, 극본 천성일)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8일 KBS 2TV는 '제빵왕 김탁구'의 27회 방송 직후 후속작 '도망자'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도망자' 예고편은 주인공 비가 아시아의 주요 도시들을 달려 도망 다니는 모습을 빠른 음악과 함께 선보였다.
예고편은 이어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순으로 소개했고, 비와 이나영은 고난도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캐스팅이 화려한 만큼 드라마도 화려하겠군",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같다" 등의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비,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주연의 '도망자'는 제작 단계부터 블록버스터 스케일을 자랑해 기대를 받았다. 특히, 일본·홍콩·마카오·필리핀 등 아시아 등지를 돌며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KBS로서는 올해 초 최고 인기를 누렸던 KBS 2TV의 '추노'의 곽정환 PD와 천성일 작가가 함께 만드는 작품인지라 기대가 더욱 크다.
한편, 로맨틱 코믹 탐정 액션 드라마인 '도망자'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 명탐정 지우(비 분)가 함정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사진=비 (C) KBS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